2020. 5. 5. 20:33

립 메이크업 페리페라 잉크 틴트 세럼 4g
34% 9,000원에서
5,86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93원 적립 가능합니다.

페리페라 잉크 틴트 세럼 4g 상품구매


컬러별로 구매하고 재구매 예정이에요~~ | ✔페리페라 잉크 틴트 세럼 컬러도 마음에 들고 매트립보단 촉촉한 립을 선호하는편인데 틴트중에 촉촉한 틴트들이 별로 없는데 페리페라 슈가 글로우틴트랑 잉크틴트세럼이 촉촉하면서 지속력도 좋고 발색도 예뻐서 마음에 드는 컬러별로 구매했어요~~!!

‼물과오일+8중 히알루론산 성분과 아쿠아세라마이드성분으로 촉촉하고 예쁜 수분광으로 더 예쁘게 립표현이 되는것 같아요!! 맑은 광택으로 더더 예쁜 색상!!
틴트 지속력하면 페리페라!! 틴트는 자칫 잘못하면 건조하게 스며들어서 입술주름이랑 각질들이 더 부각되는데
페리페라는 정말 촉촉하게 예쁘게 발색되서 좋아요!!

❗발색도 예쁘고 지속력도 진짜 좋은것 같아요~ 지속력을 더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틴트 바르기 전 립라인 정리해준뒤 메이크업포에버 같은 파우더로 입술에 톡톡 발라준 다음에 립제품을 바르면 훨씬 오래 유지되고 좋아요!

❗끈적임 없고,디자인도 앙증맞고 귀여워요! 재구매의사있구요 ~ 바르고 치아 꼭 확인 해야해요‼


촉촉한 틴트 중에 컬러 베스트 | 유튜브에서 립 찾아보다가 너무 예뻐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촉촉한 제형과 코랄 컬러의 조합이 정말정말 예쁩니당
촉촉한 틴트 별로 안 좋다고 생각했는데 이 제품이 그런 생각을 송두리째 바꿔놓았어요

컬러도 완전 예쁜 코랄색이고 착색도 잘 되어서 지속력도 좋았어용 컬러랑 촉촉한 제형이랑 진짜 잘 어울리고 예뻐요
촉촉한데 끈적이지 않습니다
진 짜 예 뻐 요❤❤❤

근데 촉촉한 제형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아요 개인의 취향대로 선택하시면 좋을 것같아요

(색감이 좀 다르게 올라가네요 사진보다 오렌지끼 별로 없고 실제로는 핑크 코랄 컬러에요!! 광택만 봐주세용)


믿고쓰는 페라페라! 벌써 몇통째인지 매우만족합니다~^^ | 저처럼 입술이 피부만큼 하얀분들의 컴플렉스를 날려주고 자신감을 심어줄 강렬한 색감입니다. 강력추천!!


정석 레드를 기대하는 웜톤은 피할 것 | 음~~페리페라 좋아해서 많이 구매하는데 매트만 있어서
글로시로 주문해봤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글로시가 덜 어울리는거 같아서
재구매는 안할거 같아요 ㅋㅋ
코랄핑크인데 전 좀더 밝은 느낌 원했는데 제가 원한 색감은
아니었네요~~ㅎ
그래도 컬러는 예뻐요 ㅎ
사진은 순서대로 한번 바른거 그리고 시간지나 착색된거예요~


페리페라 잉크 틴트 세럼 4g, 005 레드정주행, 1개두번 째 사진은 왼쪽부터 최애로 잘쓰던 잉크더촉촉 꽁냥꽁냥(단종), 2호 설렘모먼트, 5호 레드정주행 팔목 발색샷입니다. 세번째 사진은 입술 발색샷입니다. 실제 색감을 최대한 보여드리기 위해 콘트라스트, 채도/명도 조절한 사진입니다.

2호 설렘모먼트와 같이 구입한 레드정주행입니다. 우선 발색력, 밀착력, 지속력은 다 좋은데 색상이 제가 생각하던 것과 너무 달라서 아쉽게도 별점 3점으로 매겼습니다. 구매 전에 유튜브나 블로그 정말 여럿 돌아다니면서 색상을 확인했는데 정직한 정석 레드라는 말이 많아서 구입했습니다. 근데 실제로 발라보면 핑크끼가 상당히 많이 올라옵니다.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팔목발색과 입술 발색이 많이 다릅니다. 단종된 잉크더촉촉 시리즈의 입술깡패 색상이랑 비슷하다 느꼈습니다. 이 제품을 가을딥에게 추천하는 후기들이 많은데 실제로는 겨울딥에 가깝게 느껴질 정도로 차가운 색상입니다. 원래 입술색을 많이 타는 제품 같아요. 지구뿌셔 사려다가 오렌지립에서 벗어나보려고 모험했는데 실패했네요…ㅋㅋ 일단 웜한 누드립이랑 섞어서 궁여지책으로 쓰고 있지만 제 얼굴에 너무 안어울리는 색이라 손이 잘 안 갑니다. 구매하려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페리페라 잉크 틴트 세럼 4g 상품구매


The post 트레이닝팬츠/페리페라 잉크 틴트 세럼 4g 컬러별로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연천푸르